산리오 러버스클럽 홍대점 예약 꿀팁, 방문후기

 요즘 핫하다는 산리오 러버스 클럽 홍대점에 아이들과 다녀왔습니다. 산리오클럽 홍대점이 4월 27일부터 리뉴얼 오픈하여 사전예약을 받는다는 소식을 듣고 빠르게 예약을 알아봤었는데요. 현재 월요일~일요일 낮 12 시부터 21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일부 시설은 사전예약을 해야만 이용할 수 있으니 사전예약 일정과 방법을 숙지하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위치

 산리오 러버스클럽 홍대점은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9길에 위치해 있고, 지하철 6호선 상수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400미터가량 걸어오시면 됩니다.

🚩지도: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9길 18 

사전예약

 ▶사전예약 하는 이유

 산리오 러버스클럽은 입구로 들어오면 넓은 정원이 펼쳐지고 주택건물 내부로 들어가면 1층의 캐릭터 상품 판매점과 2층 산리오카페가 있습니다. 

산리오 러버스클럽 홍대점 예약 꿀팁, 방문후기산리오 러버스클럽 홍대점 예약 꿀팁, 방문후기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리는 1층의 경우 복잡해서 정신없이 구경하고 빠르게 밖으로 나와야 하는데에 비해 사전예약을 하시면 여유롭게 한정된 인원이 다양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앉아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면 이렇게 멋진 2층 산리오카페를 여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산리오 러버스클럽 홍대점 예약 꿀팁, 방문후기

2층의 이용시간은 50분 제한이며 1층과 정원은 시간제한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일정

 1차 사전예약일인 4월 24일에는 방문기간 4월 27일~ 5월15일에 대한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1차 사전예약은 현재 전체 마감되었지만 2차 사전예약일은 산리오 러버스클럽 홍대점 인스타그램을 통해 업데이트 한다고 합니다. 사전예약 금액은 무료입니다.

산리오 러버스클럽 인스타그램 👆

 예약은 거의 10초 컷이라고 할 정도로 빠르게 마감되므로, 인스타그램의 업데이트를 수시로 확인하셔야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예약일정을 확인한 후 네이버 예약으로 산리오 러버스클럽의 사전예약을 진행합니다. 네이버 예약 버튼은 사전예약이 가능한 경우에만 활성화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산리오러버스클럽 홍대점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

 ▶사전 예약 꿀팁

 사전예약 꿀팁은 네이버 예약 시에 일정을 확실히 정하시고 바로 클릭해야 합니다. 웬만하면 경쟁률이 덜한 평일로 방문신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평일은 예약 경쟁률이 약할 뿐만 아니라, 주말에는 사전예약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1층과 정원이 매우 붐벼 음료를 주문하거나 굿즈를 구매할 때 복잡하고 사진도 여유롭게 찍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사전예약을 하셨다고 하더라도 10분 전에 미리 줄서서 대기하셔야 2층에 원하는 캐릭터 테이블을 선점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산리오 러버스 클럽의 시즌2 리뉴얼은  스쿨콘셉트입니다.  

산리오 러버스클럽 홍대점 예약 꿀팁, 방문후기산리오 러버스클럽 홍대점 예약 꿀팁, 방문후기
산리오 러버스클럽 홍대점 예약 꿀팁, 방문후기산리오 러버스클럽 홍대점 예약 꿀팁, 방문후기

굿즈

산리오 러버스클럽은 산리오 캐릭터즈 팝업 카페로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리틀트윈스타, 포차코 등 다양한 캐릭터 굿즈를 판매합니다. 정원에서는 빵판기에서 캐릭터 빵도 구매해 가실 수 있었습니다. 

산리오 러버스클럽 홍대점 예약 꿀팁, 방문후기

메뉴

산리오 러버스클럽 홍대점 예약 꿀팁, 방문후기
산리오 러버스클럽 홍대점 예약꿀팁, 방문후기산리오 러버스클럽 홍대점 예약 꿀팁, 방문후기산리오 러버스클럽 홍대점 예약 꿀팁, 방문후기

 음료는 아이들과 어른이 함께 마실 수 있는 메뉴가 준비되어있고, 디저트로는 롤케이크, 도넛, 빵이 있습니다. 저희는 아이들에게 고르라고 해서 음료는 시나모롤 소다밀크, 마이멜로디 핑크피치로 골랐고 디저트로 포차코 플레인 롤케이크, 쿠로미 초코 롤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커피를 주문하실 때는 따뜻한 라떼에 산리오 캐릭터 그림을 요청하시면 이렇게 예쁘게 라테아트를 해서 줍니다. 

산리오 러버스클럽 홍대점 예약 꿀팁, 방문후기

주차

 산리오 러버스 클럽 홍대점은 주차공간이 따로 없고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가장 가까운 공영중 차장인 📌홍대서측 3 공영주차장 주차하실 것을 추천드리고, 주차공간은 직접 확보하셔야 합니다. 되도록이면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산리오 러버스클럽 해운대 

 산리오 러버스클럽은 현재 서울에 홍대점 외에 부산의 해운대점 총 2곳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위치는 해운대역 4번 출구에서 도보 10분의 거리에 있으며 월-금 12시~ 저녁 8시까지 운영합니다. 산리오 캐릭터즈 굿즈와 카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홍대점과 운영방식이 같으니 위 내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산리오 러버스클럽 해운대점 네이버 사전예약 바로가기

오늘은 산리오 러버스클럽 홍대점 예약 꿀팁, 방문후기를 정리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