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 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 트롯2 투표하기

 최고 시청률 21.6%과 화제성으로 방송 2회만에 대한민국 최고인기프로로 등극한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치열했던 마스터 예심을 거쳐 대망의 본선 라운드에 돌입했습니다. 1등의 주인공은 물론 이번 시즌에는 어느 부서가 TOP7에 포함될 것인지가 초미의 관심사입니다. 오늘은 온 국민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미스터트롯2 인기투표 하는 방법, 실시간 방송과 다시보기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목차

     

    투표방법

     

     오늘 5일 방송될 TV 조선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 3회에서는 예선을 통해 가려진 트롯 원석들만 드디어 본선에 돌입, 1차전 장르별 팀 미션을 치르게 됩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투표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역대급 상금 5억을 거머쥘 우승자는 과연 누가 될지 너무 궁금한데요. 

     

     

     

     1회방송부터 지금까지 총 1,910,760표가 투표되었고 지금시각 1위는 63만표를 얻은 박서진으로 2위인 진해성 446,970표 보다 약 19만표 앞서고 있습니다. 박서진과 진해성이 1, 2위를 치열하게 다투는 가운데 그 뒤로 3위는 성민, 4위는 길병민, 5위는 최우진으로 순위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참가자 프로필

     

    미스터 트롯2 투표하기미스터 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 트롯2 투표하기

     

     

     이번 미스터 트롯2에는 무려 119명의 참가자가 참여하였습니다. 사진과 함께 간단히 참가자 특징을 모은 상세 프로필 입니다. 대부분 화려한 이력과 경력이 있고 이번 방송으로 화제가 된 참가자들 입니다. 방송을 보실 때 관심이 가는 참가자의 프로필을 직접 검색하여 보시면 흥미롭습니다. 

     

     

     

     

     

    미스터 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 트롯2 투표하기

     

     본선 1차전 팀 미션 첫주자로는 ‘현역부’ A1이 화려한 포문을 엽니다. 현역부 A1조는 지난 시즌 임영웅, 영탁, 장민호가 몸담았던 조입니다. 이번에도 최우진,노지훈, 송민준, 안성훈,박서진 등 쟁쟁한 현역 가수들이 대거 포함되어 TOP7을 향한 질주를 펼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트라보티 김호중의 바통을 이어받아 베이스 바리톤 성악가 길병민이 명맥을 잇고 있는 ‘타 장르부’

    ,그리고 지난 시즌 정동원이 속했던 ‘유소년부’는 치열한 경쟁 끝에 ‘반장부’까지 신설하며 박성온, 황민호, 송도현 등 성인 참가자를 넘어서는 어린이 참가자들을 내놓아 뜨거운 화제를 모았습니다. 

     

     특히 이번 시즌에 신설된 부서들의 활약이 두드러지는데요, 진해성, 재하, 안성준, 나상도 등 타 트롯 오디션끝판왕들이 모인 ‘우승부’와 , 발레트롯의 정민찬, 비트박서 윤대웅까지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강탈한 ‘국가대표부’의 활약도 대단합니다.  

     

     또한 이번에 최단 시간 올하트 신기록을 받은 박지현, 밀크남 최수호, 트롯 카사노바 윤준협 등이 속한 비주얼과 실력까지 겸비한 ‘대학부’는 이번 시즌 화제의 주인공들입니다. 

     

    미스터 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 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다시보기 바로가기

     

     미스터트롯 2는 12월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11부작으로 예정되어있고 본 방송은  TV조선채널, TV조선 온에어, TVING 에서 실시간으로 방영합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을 위해 미스터트롯2 재방송과 무료 다시보기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그 외에도 TV조선 공식홈페이지, 네이버TV, 카카오TV, 티빙에서 유료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어플에서 보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투표하세요

    pf.kakao.com

     

    관전포인트

     TOP7을 점쳐보는 것과 함께 스타들이 어느 부서에서 탄생할지도 재미있게 시청하는 관전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미스터 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TV CHOSUN에서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미스터트롯2 3회 예고편보기▼▼▼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 대망의 팀 미션이 시작된다!_3회 예고 TV CHOSUN 230105 방송

    새로운 전설의 시작전 국민을 트로트 열풍에 빠지게 만든 레전드의 귀환대한민국을 빛낼 전설의 트롯 영웅은 누구?!

    broadcast.tvchosun.com

     

     

    미스터 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 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 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 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 트롯2 투표하기미스터 트롯2 투표하기미스터 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 트롯2 투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