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매트리스 인기 모델 추천, 가격, 매트리스 고르는 팁

시몬스 매트리스 인기 모델 추천, 가격, 매트리스 고르는 팁

호캉스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널찍하고 탄탄한 침대일텐데요. 왠지모르게 호텔에서 자고 일어나면 개운해서 기분까지 좋아짐을 느낍니다. 이런 특급 호텔에서 사용하는 침대 중에 무려 90% 가 시몬스 매트리스라고 합니다.

시몬스 매트리스 인기 모델 추천, 가격, 매트리스 고르는 팁을 자세하게 정리해봤습니다.

시몬스 매트리스 구매하기

시몬스 매장은 갤러리, 백화점, 맨션 할 것 없이 정찰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말인 즉슨, 시몬스 침대는 특별하게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가장 가까운 매장으로 가시면 됩니다.

갤러리에 방문하면 시몬스 침대와 잘 어우러진 인테리어를 보고 참고할 수 있어 좋습니다. 매트리스는 사람에 따라 편안함의 정도가 달라, 직접 누워보고 결정하는 것이라고 많이들 들어보셨죠. 시몬스 매장에서는 모든 매트리스에 직접 누워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 스토어도 있지만 특정모델을 제한적으로만 구매 가능하므로,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들어가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시몬스 매트리스 가격

시몬스 갤러리와 맨션에서는 현재 SIMMONS PAY로 결제 시 12개월, 24개월, 36개월 중에 선택하여 무이자로 프리미엄 시몬스 침대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매트리스별 가격대는 아래와 같습니다. 퀸 QE사이즈 기준입니다.

시몬스 매트리스 인기 모델 추천, 가격, 매트리스 고르는 팁
시몬스 매트리스 인기 모델 추천, 가격, 매트리스 고르는 팁

매트리스 고르는 팁

매트리스는 고가 이기도 하지만, 잘못 구매했을 때 최악의 경우 허리디스크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신중히 고르셔야 합니다. 시중에 매트리스의 종류가 너무나 많고 최고의 매트리스가 어떤사람한테는 최악일 수 있을 정도로 개인에 따라 호불호가 뚜렷한 제품입니다.

따라서 아래 팁을 숙지하셔서 브랜드의 네임밸류만 고집하지 마시고 세부정보를 따져 꼼꼼히 고르시길 바랍니다.

1.쿠션감

시몬스 매트리스 인기 모델 추천, 가격, 매트리스 고르는 팁

매트를 고르실 때에는 단단한 쿠션감이 있는 걸 추천드립니다. 특히 허리나 목이 좋지 않은 분들일수록 푹신한 매트리스는 피하셔야 하는데요. 푹신한 매트리스는 포근하고 감싸주는 느낌을 주긴하지만 허리가 불편한 사람에게는 좋지 않습니다. 많은 정형외과와 재활의학과 의사분들은 중간 정도보다 약간 단단한 매트리스를 권장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메모리폼, 라텍스 등의 침대보다 스프링 매트리스를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스프링 매트리스는 단단한 스프링의 특성을 살려 단단한 쿠션감을 제공합니다.

  1. 본넬스프링: 스프링을 모두 한번에 묶어 내구성이 좋음. 매트 위 움직임이 잘 전달됨
  2. 포켓스프링: 스프링을 포켓화 하여 개별로 포켓에 넣어 움직임이 전달되지 않게 함. 우수한 지지력.

포켓 스프링 중에서도 스프링 강선이 최소 2mm이상인지, 스프링이 최소 500개 들어가는지, 복원력이 좋은 CLTEX내장제를 사용하였는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2. 체험해보고 구입하기

요즘은 매트리스 체험관이 있어 누워서 쿠션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매트리스가 나의 체형과 선호에 알맞는지 더욱 확실히 확인하기 위해서는 ‘잠을 자보는 것’을 해봐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자신의 체형과 체중에 맞아 몸이 일직선을 이루고 안락감을 느끼면 좋은 매트리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급하게 구입하시기 보다 30일 이상의 체험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에서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3. 침대사이즈, 배송방식

침대 사이즈는 크게 싱글, 수퍼싱글, 퀸, 킹 사이즈로 구분됩니다. 침대는 싱글보다는 수퍼싱글, 퀸사이즈보다는 킹 사이즈 즉, 무조건 큰 사이즈를 사는 것이 만족도가 높습니다.

시몬스 매트리스 인기 모델 추천, 가격, 매트리스 고르는 팁

침대 구매 후 배송방식은 롤팩 ( 접어서 배송)보다는 화물운송방식을 선택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4. 매트리스 자주묻는 질문

시몬스 홈페이지에서는 매트리스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을 리스트업하여 공개해 두었습니다. 매트리스 세탁방법, 침대에서 소리나는 경우, 딱딱한 매트리스가 몸에 좋은 지 등 평소 궁금증에 답변해 놓았습니다.

상품문의 탭을 참고하여 구매시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싸게 사는 법

시몬스 매트리스 인기 모델 추천, 가격, 매트리스 고르는 팁

침대 특성상 가격대가 높은 편이라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사기위해 다양한 방법을 찾아보실 겁니다. 시몬스 침대의 경우 저렴하게 사려면 시몬스 페이를 이용하거나, 할인 이벤트 기간(이사철, 웨딩 등) 을 활용하거나, 침구나 프레임 등과 함께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의 혜택은 시몬스 갤러리나 맨션에서 구입하셔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백화점 입점 매장 제외)

매트리스 추천

이제 본격적으로 시몬스 매트리스를 추천해보겠습니다. 추천하는 제품은 헨리, 에디슨, 지젤, 엘리너 입니다.

헨리- 하드타입

시몬스 매트리스 인기 모델 추천, 가격, 매트리스 고르는 팁

헨리는 하드타입으로 허리를 강력하게 받쳐줍니다. I-포켓스프링으로 탄력을 강화하여, 오래 누워 있어도 편안한 느낌이 듭니다.

또한 상단의 필로우탑이 하드타입이라고 하지만 딱딱한 느낌을 없애주어 쿠션같이 푹신합니다. 침대에 옆으로 누웠을 때 어깨가 아프셨던 분들이라면 이 제품을 한번 체험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제품은 하드타입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내장재는 땀, 열 배출시 흡습성이 좋은 퓨어울이 들어가 있어 자면서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줍니다. 헨리 메트리스는 통기성 좋은 자가드 원단에 양모가 들어있습니다.

에디슨- 레귤러 타입

시몬스 매트리스 인기 모델 추천, 가격, 매트리스 고르는 팁

부부침대의 경우 큰 사이즈를 같이 이용하기 때문에 잠잘 때 옆 사람의 움직임에 민감해 집니다. 에디슨 매트리스는 옆 사람의 미세한 움직임에도 흔들림이 없고 안정감과 편안함을 유지해 줘서 신혼부부에게 가장 인기가 좋습니다.

에디슨 매트리스는 안에 7회전 오리지널 포켓스프링, s 포켓스프링, i 포켓스프링이 모두 들어간 제품입니다.

시몬스 매트리스 인기 모델 추천, 가격, 매트리스 고르는 팁

  • 오리지널 포켓스프링: 최적의 지지력이 필요한 곳, 등이나 어깨
  • s 포켓스프링: 무게가 가장 많이 쏠리는 곳, 엉덩이
  • i 포켓스프링: 강한 지지력이 필요한 곳, 허리

이 MPS시스템으로 허리 목 어깨 엉덩이 쪽 부위별로 골고루 불편한 곳 없이 탄력과 지지력을 더해줍니다.

지젤-레귤러타입

시몬스 매트리스 인기 모델 추천, 가격, 매트리스 고르는 팁

지젤 매트리스는 앞서 설명드린 에디슨과 비슷한 타입으로 적장한 가격대와 더불어 기본적인 호텔침대 사양을 고루 갖춘 제품입니다. 필로우탑, 자가드원단을 장착하였고, 포켓스프링이 촘촘하게 많이 들어가 있어 지지력을 높여줍니다. 호텔 침대의 명성을 기대하신다면 지젤 매트리스가 기대에 가장 부응할 것 입니다.

엘리너- 소프트 타입

시몬스 매트리스 인기 모델 추천, 가격, 매트리스 고르는 팁

소프트타입은 너무 무르다고 생각하셔서 애초에 고려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하지만 지젤 매트리스는 내장재 밀도가 무려 50kg/m3에 달하여 빈틈없이 알차게 채워진 소프트 타입입니다. 따라서 엘리너는 허리통증을 일으키지 않으면서 부드러움도 함께 살린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회전수가 10회전인 s 포켓스프링이 누울 때마다 탄력을 더해줍니다. 가격 또한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고르신다면 엘리너 소프트 타입을 추천합니다.

오늘은 시몬스 매트리스 인기 모델 추천, 가격, 매트리스 고르는 팁을 정리해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