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 싸게 사는 법

아이폰 14 싸게 사는 법

아이폰 14 싸게 사는 법

9월 7일 아이폰 14가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아이폰14의 디자인 성능만큼 모든 분들의 관심이 쏠리는 것이 바로 가격일텐데요. 이번에 공개된 아이폰 가격은 기본모델 799달러, 프로 999달러, 프로맥스 1천99달러로 작년과 비슷하게 책정되었습니다.

아이폰 14 싸게 사는 법

하지만 급격한 물가와 환율 상승으로 국내에 출시될 가격이 여전히 부담스러운게 사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폰 14를 최대한 싸게 살 방법을 찾아 이 글을 검색하셨을텐데 제가 4가지 방법으로 깔끔하고 간단하게 정리해 드립니다.

1. 아이폰14 사전예약 혜택

사전예약 혜택은 출시가 되자마자 받아볼 수 있고 카드 구매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이폰은 재고문제로 사전예약을 놓치면 한달은 족히 기다려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사전예약은 쇼핑을 하듯 간단하게 핸드폰을 구입하여 개통할 수 있습니다. (자급제폰의 경우)

아이폰 14 싸게 사는 법

아래는 이번에 아이폰14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대표 온라인 매장입니다. 자급제폰 구입시 가장 혜택이 좋은 사이트인 쿠팡 아이폰 자급제 폰은 카드할인, 사은품, 휴대폰 보험/악세사리 지급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니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14 자급제폰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기

🔽🔽🔽

아이폰 14 싸게 사는 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2. 아이폰 14 자급제폰 + 알뜰폰 결합

요즘은 비싼 요금제나, 긴 약정기간, 비싼 위약금에 대한 거부감이 커지면서,통신사를 끼지 않고 공기계만 구매하는 ‘자급제폰’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자급제폰은 일반 온라인 쇼핑몰에서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다는 것과, 카드와 쿠폰할인을 결합하면 애플 공식 홈페이지보다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애플의 공식 리셀러로 지정된 쇼핑몰에서 양질의 핸드폰을 쇼핑하듯 쉽게 구매하고 바로 다음날 받아볼 수 있으며 휴대폰 보험할인, 액세서리도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아이폰 14 싸게 사는 법

자급제폰은 통신사를 끼고 구매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요금제를 내 마음대로 결정(보통 2만원대~1만원미만도 가능) 할 수 있는데요. ‘알뜰폰요금제’는 대용량 데이터를 제공하면서도 저렴한 가격이 굉장히 많습니다.

알뜰폰 가입방법 바로가기 ✅

아래 알뜰폰 TOP3 통신사를 아래링크로 걸어두었으니 현재 진행하는 이벤트가격을 비교하여 가장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는 곳으로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알뜰폰 TOP3 통신사요금 비교”

KT m-mobile 바로가기SK 7 mobile 바로가기LG 헬로 mobile 바로가기

**알뜰폰 탄생비화
알뜰폰으로 바꿀때 가장 고민하는 것이 바로 통화품질일텐데요. 요금제가 너무 저렴하기때문에 드는 합리적 의심이겠지요? 알뜰폰의 탄생비화를 아시면 이런 의심이 해소될 것 같습니다. 알뜰폰은 국가에서 통신망 시장에 경쟁을 유도하여 소비자들이 가격인하의 혜택을 볼 수 있게 돕는 제도입니다. 국가에서 알뜰폰이 통신3사의 통신망을 빌려 통신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 때문에 통화품질에 차이가 없는 반면, 가격은 훨씬 저렴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자급제와 알뜰폰을 결합한다면 할인 효과는 배가 되겠지요? 아이폰도 매해 새로운 모델이 나와서 구매하려는데 중도해지시 비싼 기기값에 위약금까지 내는 일은 없어야 겠습니다. 아이가 사용하는 키즈폰도 알뜰폰으로 바꾸면 통신사 요금을 훨씬 절약할 수 있습니다. 

키즈폰 알뜰폰으로 변경하는 방법 ››

3. 아이폰14 성지 매장찾기

휴대폰 성지라는 곳을 알고 계신가요? 휴대폰을 일반 오프라인 매장보다 훨씬 싸게 파는 것을 목격하긴 했지만 쉽사리 신뢰가 가지 않아 구매를 망설였는데요. 휴대폰 성지는 전국에 있는 휴대폰 판매업자들이 기기값을 올려주는 사이트입니다. 이들은 성지지원금(매장지원금)이 있기 때문에 저렴하게 팔 수 있는 것입니다.
보통 판매자는 1건 판매시 통신사로부터 30-70만원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그런데 휴대폰 성지에서는 이 수수료를 받지 않고 고객에게 돌려주어 최소한의 이윤만 남기는데요. 그렇게 장사하면 남는게 없을 것 같다고요? 그렇지 않습니다. 이들은 대신 많은 기기를 판매하여 이득을 보기 때문입니다. 반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 70만원의 수수료를 최대한으로 받아가니 비쌀 수 밖에 없겠죠?
그래서 급한경우가 아니고서는 온라인 성지 카페에서 구매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아래 제가 링크로 남겨놓은 곳이 대표적인 휴대폰 성지 카페입니다. 온라인 성지의 경우 보조금이 적게는 10-20만원에서 많게는 30-50만원까지 지원이 가능하고 아이폰14 사전예약도 진행하니 아래 대표카페를 지켜보시다가 가장 저렴한 가격이 나왔을 때 구매하세요. 발품을 팔아야 물건도 싸게 살 수 있는 법입니다.

“온라인 3대 성지카페 정리”

올댓폰 사전예약 바로가기뉴버스폰 사전예약 바로가기대한폰 사전예약 바로가기

4. 오프라인매장, 공시지원금 or 선택약정

우리가 흔히 방문하는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공시지원금, 선택약정 할인이 있습니다.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 혜택을 받으면 아이폰 14를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1) 공시지원금

공시지원금은 통신사가 받은 지원금으로 소비자에게 핸드폰기기값을 직접 할인해주는 것으로 보면 되는데요. 공시지원금을 받고 새 핸드폰을 개통하게 되면 핸드폰 출고가에서 공시지원금과 매장할인금액을 뺀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매장할인금액은 매장자체에서 할인해주는 금액으로 공시지원금의 최대 15%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통신사, 핸드폰 기기가 어느 종류인지, 또 요금제가 어떤것인지에 따라 공시지원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아래 정보를 확인하고 꼭 비교해보시길 바랍니다.

3대 통신사 공시지원금 확인하러 가기

SKT 공시지원금KT 공시지원금LG유플러스 공시지원금
아이폰 14 싸게 사는 법

2) 선택약정

선택약정은 선택한 요금제에서 12개월, 24개월 기간을 선택하여 매달 25% 요금할인을 받는 것입니다.
결국에는 공시지원금을 받거나 선택약정할인을 받는 것 둘중에 하나를 선택해야하는데요. 아이폰 기종은 공시지원금 혜택이 적은 것으로 알려져있기 때문에 새 아이폰을 개통하실 경우 선택약정으로 개통하시는 것이 더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입니다.

지금까지 아이폰14 싸게 사는 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정보 외에도 다양하게 찾아보시고 똑똑하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아이폰 14 싸게 사는 법을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